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결혼식을 쉽게 계획할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백목련선포 2020. 7. 20. 17:04

본문


이러한 팁으로 결혼식을 쉽게 계획할 수 있다



결혼식의 모든 과정은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최선을 다해 자신을 준비했다는 것을 아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얻어 그 큰 날이 원하는 대로 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지침들이 훌륭한 출발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최고급 음료를 제공할 수 없거나, 드레스 가격을 빠르게 초과하게 되므로, 마음에 드는 것과 예산 범위 내에서 유지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오픈바 옵션은 선택 중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이며, 그 비용은 많은 커플들에게 엄청나게 들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여유가 없다면 기분이 나쁘지 않다.


만약 결혼식을 외부 장소에서 개최한다면, 그들은 비용을 조절할 수 있는 알코올 서빙 옵션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누구인지를 반영하는 요소를 선택해 개인별 결혼식을 계획할 수 있다.


함께한 시간에 맞는 테마를 선택해야 한다.




가족이나 친구의 재산으로 결혼식을 올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진짜 비용은 사전과 사후 청소를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뿐일 것이다.




피로연 저녁 식사로 민족적이거나 이국적인 면을 고려해보라.


치킨이랑 스테이크는 조금 지루한데, 다양하게 가는 건 어때? 다양성은 사물을 흥미롭게 하는데, 그것을 여러분의 중요한 날에 통합하는 것은 어떨까?



결혼식 당일 외모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지만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 다이아몬드를 빌리는 것도 한 가지다.


이것은 은행을 무너뜨리지 않고 여러분이 애쓰고 있는 놀라운 외모를 성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지고 비싼 케이크를 원하지 않는다면, 지역 및 전문 부티크 및 빵집과 개별 사이즈 분량 케이크에 대해 이야기해 보십시오.


또는 저지방 컵케이크, 글루텐이 없는 케이크, 과일로 채워진 저칼로리 케이크 또는 다른 건강에 좋은 대용품들을 생각해 보라.




전통적인 꽃다발 대신, 신부들은 그들의 꽃다발을 다이아몬드, 코뿔소 또는 다른 보석으로 장식할 수 있다.


열 고정식이나 접착식 크리스탈이나 작은 의상 장신구를 사용하면 이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일관된 외관을 위해 모든 돌은 절단, 색상, 크기 면에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결혼식이 그것의 초점이 될 다채로운 케이크를 포함한다면, 그것을 시작하기 위해 그 아래에 풍부하고 조화로운 천을 사용하라.


패턴이 있거나 질감이 강한 원단을 선택하여 케이크와 그 아름다움에 집중할 수도 있다.




식사 중에 여러 코스를 수강하고 싶다면, 매 테이블마다 사탕과 애피타이저를 주어 서빙이 이루어지는 대로 그들을 바쁘게 만드세요.


당신은 설탕 장미, 얇은 크래커 또는 다른 종류의 작은 간식을 남길 수 있다.




너의 결혼식에 올릴 무언가를 친구에게서 빌려라.


이것은 당신의 결혼식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을 위한 환상적인 룩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결혼식을 위해 살아있는 꽃 대신 비단 꽃을 선택한다.


이 신선한 것을 사지 않아도 몇 달 전에 살 수 있고, 거대한 꽃꽂이에 신경 쓸 필요도 없다.




만약 결혼 커플이 둘 다 여행을 좋아한다면, 그들은 그러한 관심을 보여주는 장식을 사용할 수 있다.


초대장이나 감사 카드와 같은 인쇄된 물품은 오래된 지도나 빈티지 엽서를 볼 수 있다.


독특한 소품들은 결혼식 하객들이 볼 수 있는 물건들을 담을 때 사용될 수 있다.




우리는 여기에 제시된 조언들이 여러분이 스트레스 없는 멋진 결혼식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계획수립을 계속하면서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